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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인베스트 서비스 이용 약관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선진인베스트(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관해 회사와 회원 간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약관의 정의)

 

 

(1) 이 약관의 공지는 회사 홈페이지 상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1)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3) 이 약관은 회원이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자로 등록하여 회원이 됨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한다.

(4) 회원은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과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5) 제 2조 (1)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효력이 발생한다.

약관외 준칙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른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 상호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관하여는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회원은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상대방에 대해 면책을 주장할 수는 없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1)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

(2) 회원ID : 이용자의 식별과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ID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회원이 직접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이용계약 :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계약.

(5) 운영자 : 회사 소속으로 홈페이지 관리 및 회사의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관리하고 운영하는 자.

(6) 서비스 : 회사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증권정보 및 기타 콘텐츠 일체의 이용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총괄함.

(7) 포인트 : 유료 결제 시 결제 금액에 준하는 포인트를 회원에게 돌려주며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선진인베스트의 ‘주식을 부탁해’ 사이트만의 사이버머니(1포인트 = 1원).

(8) 마일리지 : 회사 정책에 따라 이벤트 등으로 제공되는 무료 포인트의 개념.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사이버 머니를 말함. ‘주식을 부탁해’ 사이트 내에서 포인트처럼 활용은 가능하나, 환급은 되지 않음(1포인트 = 1원). 마일리지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증감 또는 차감될 수 있으며, 사전예고 없이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다.

(9) 상기 외에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일번적인 거래 관행에 의거한다.

 

 

서비스에 이용 규정

 

 

제 4 조 (서비스 내용)

 

 

(1) 본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유료로 제공되고, 제공되는 콘텐츠 별로 이용요금은 상이할 수 있으며, 유료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 있는 규정에 따른다.

(2) 유료 결제 시 회사에서 사용되는 사이버머니는 ‘포인트’로 전환 해 이용한다.

(3) 마일리지는 이벤트, 프로모션 등 보너스로 지급하는 형식으로 마일리지와 회원 본인이 유료 결제한 포인트는 동시 소진 가능하다.

(4) 회사는 주식종목 추천 서비스를 제공, 결제 시 추천 후 수익률, 목표수익률, 종목 전략 등 추천 내용 열람이 가능하다.

(5) 추천 종목 결과에 따라 사용자는 포인트를 사용 또는 환원 받는다. 포인트 소멸과 환원은 다음과 같다,

- 성공, 수익 종료 : 추천 후 종목이 수익을 달성하는 것을 말함. 이때 포인트와 마일리지는 소멸되고, 복구되지 않음.

- 실패, 손실 종료 : 추천 후 종목이 수익을 달성하지 못한 것을 말함. 이때 포인트만 환원, 복구될 수 있음.

(6) 회사는 회원에 대해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를 세분하여 이용함에 있어 차등을 둘 수 있다.

 

 

제 5조 (서비스 이용 및 관리)

 

 

(1) 회원은 회원 아이디, 비밀번호를 통해 언제든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고, 자유롭게 회사의 서비스를 정보를 구매할 수 있다.

(2) 회원은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스스로의 책임아래 관리해야 한다. 회원은 회원 본인에 의한 회원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및 사용승낙으로 인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는다.

 

 

제 6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사는 제 5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해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이 제한이 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3. 가입신청자가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4.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7 조 (서비스 이용요금)

 

 

서비스 이용금액은 선불제이며, 이용 요금의 납입방법은 다음과 같다.

(1) 무통장입금 : 홈페이지에 게시된 입금 계좌로 서비스 이용금액을 입급하고 당사에서 입금내역이 확인되는 즉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다(고객인 무통장 입금 후 입금 사실을 당사 고객센터로 통보해야 한다.)

(2) 신용카드 : 회사에 계약된 신용 카드사를 이용하여 별도의 매출전표에 서명없이 이용 요금을 납입한다(단, 카드분실 등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 이용자의 책임으로 한다.) 카드결제를 원하는 경우, 유료 회원으로서의 이용을 수락하고 카드번호 및 기타 사항을 입력한 날을 기준 매출이 확정된다. 서비스 신청 즉시 카드사에 청구되며, 각 카드사의 결제일에 카드사 청구서를 통해 본 서비스의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제 8 조 (서비스 계약 해지 및 환불 규정)

 

 

(1) 회사는 서비스의 해지를 원할 경우, 아래의 환불 규정에 따라 전화로 해지 신청을 할 수 있다.

 

[환불규정]

- 서비스 이용 유료회원은 회사에서 공지한 기간이 후 환불이 가능. 환불되는 금액은 잔여 포인트에 한 한다(단, 포인트 이외에 마일리지는 환원되지 않는다).

- 마케팅 및 프로모션, 이벤트, 상품군 구매에 따른 마일리지의 제공은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환불되지 않는다.

-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 중 환불 요청 시 환불되지 않는 금액은 서비스 결제 후 추천 종목이 추천가격 이하에서 수익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50% 금액을 환불받거나 포인트로 환원받을 수 있다(보너스로 받은 마일리지는 제외된다).

- 충전만 하고 서비스를 한 번도 이용하지 않는 경우는 포인트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하다.

- 포인트 환불은 포인트 환불을 요청한 날의 잔여 포인트에 한 한다.

- 회원은 회사가 요구 시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사본(주민등록번호 제외) 및 통장사본을 제공해야 한다.

 

■ 스탁시티 환불규정

 

▷환불금액계산

※환불금액은 = 총 결제금액 - {(1일 이용금액*사용일수)+환불수수료10%)}

- 1일 이용금액 = 총 결제금액/가입일수(1개월 30일, 3개월 90일, 1년 360일)

- 최초 결제시점 기준으로 7일 이내 환불 시에는 추가 패널티가 발생합니다.(7일차감) 

- 환불수수료 10% = 총 결제금액의 10% (환불수수료는 가입당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결제하신 VIP상품 내에 교육상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VIP상품 총 결제금액 – 교육상품 정가 전액을 차감 후 환불규정대로 환불금액이 산정됩니다. 

 

▷환불예시 (30일 사용기준)

* 총 결제금액 : 4,400,000원

* 교육상품 이용료 : 2,000,000원

* 환불 수수료 : 4,400,000원*10%=440,000원

* 1일 이용금액 : 4,400,000원/360일=12,222원

 

→ 4,400,000 - 2,000,000 - [440000+(12,222*30)] = 1,593,340원

 

▷ 무료로 등록된 기간은 정지, 이동,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불은 환불신청한주 금요일 카드 부분취소 or 무통장입금으로 일괄 처리됩니다. (결제방법으로 동일한 환불처리.)

 

 

■ 스탁시티 VIP방송 이동 안내

▷ 전문가 VIP상품 간 이동은 기존에 이용 중인 VIP서비스 사용기간이 최대 1개월(30일)이전까지만 이동이 가능합니다. VIP기간 이용 중 1회 이동 신청 가능합니다. 

(사용일수 30일 이후부터는 타전문가VIP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 이동 가능한 금액 계산방법

이동 가능금액(이동 가능일수) = 이동할 타전문가 VIP상품 1일 금액 / 기존 이용 중인 VIP상품 1일 사용금액 * 이용 일수 계산 후 남은금액

 

▷ 무료로 등록된 기간은 정지, 이동,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스탁시티 VIP방송 기간정지 이용 안내

▷ VIP방송을 이용하는 기간 중 한번만 요청 할 수 있습니다.

-3개월 상품 기준 최대 3주 

-6개월 상품 기준 최대 4주 

-12개월 상품 기준 최대 5주 

(단, 이용정지 사용 후 환불, 이동 불가)

▷ 무료로 등록된 기간은 정지, 이동,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스탁시티 VIP방송 증권아카데미, 종합교육상품, 핵심추천주 이용안내

 

증권아카데미, 종합교육, 핵심추천주 상품은 교육상품으로 중도 해지, 환불,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스탁시티의 모든 VIP서비스(카카오톡, VIP방송, 문자리딩)를 제3자에게 유포 시 별도의 환불절차 없이 강제 추방됩니다.※​ 

 

 

제 9 조 (서비스 제공형태 및 이용시간)

 

 

(1)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온라인 방송, 일반전화망, 정보서비스공급업자가 제공하는 통신망, 전용회선망, 무선호출망 등 여러 가지 형태로 제공할 수 있다.

- 서비스이용시간에 관한 조항은 ‘전자금융이용에 관한 기본 약관’에 따른다.

(2)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지장이 있는 등의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이 원할 때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3) 회사는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통신 두절 기타 운영상 상당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사전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4) 회사는 무료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이에 따른 별도의 보상은 하지 않는다.

 

 

제 10 조 (서비스 이용 권리 및 게시물 저작권)

 

 

(1) 회사 소속의 매니저 및 소속 직원이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등 기타 모든 지적재산권은 모두 회사에 귀속된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권한을 제 3자에게 어떤 형태로든 양도할 수 없으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형태의 서비스에 관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된다(이를 위반 시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에 대한 내용검열, 검색 및 관리에 따른 일체의 손해배상 책음을 지지 않는다.

(4)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단,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 게시문에 대한 권리는 회사와 개인이 공동 소유하고, 회원 간의 분쟁이나 타인에게 모욕이 될 수 있는 게시물 또는 명예를 손상 시킬 수 있는 모든 내용을 회사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다.

 

 

제 11 조 (서비스 제공 중지)

 

 

(1)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공중전기통신 관계법령 또는 본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2.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한 경우

3. 해킹(hacking) 등 고의로 회사의 전산망을 교란할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제 3자에게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알리는 등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할 위험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 회원 탈퇴 시 회사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는 자동 중지된다.

- 책임범위 및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인 사유로 회사 운영을 할 수 없을 경우 회사 운영에 대한 책임을 면한다.

②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고객이 그 책임의 전부를 부담하여야 한다.

1.고객이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사용을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 목적으로 제공한 경우

2.제3자가 권한 없이 고객의 접근매체를 이용하여 전자금융거래를 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쉽게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자신의 접근매체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3.법인(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의한 소기업을 제외한다)인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로 회사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안절차를 수립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하는 등 합리적으로 요구되는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

4.천재지변, 전쟁, 테러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정전, 화재, 건물의 훼손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경우

 

 

회원 및 개인 정보에 관한 내용

 

 

제 12 조 (회원가입 및 자격)

 

 

(1)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함으로써 회원으로 등록된다.

(2) 단, 아래 해당하는 경우, 회사가 임의적으로 회원가입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로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신청 시 필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회사의 안녕, 질서 또는 욕설, 비방 등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행위를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다른 사람의 회사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회원의 회원자격을 박탈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 당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 소명할 기회를 부여한다.

 

 

제 13 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각종 개인 신상에 관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제공받은 정보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고객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신상정보를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나,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1. 회원의 지원 서비스 등의 전산 프로그램 개발, 유지, 보수 등에 관한 용역 계약을 체결하고 그 회사가 계약된 업무를 수행하는 경우

2. 회사의 회원관리 담당직원이 고객의 요청 시 동의 후, 회원 내역을 조회, 이용 안내 서비스 등의 업무 전달을 위한 서비스 지원 업무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지원할 경우

3. 제휴사와 공동 이벤트 기간 수집된 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다.

4.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국가기관의 요청에 의한 경우

5. 업무상 연락을 위해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6. 통계작성, 홍보자료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 14 조 (회원 탈퇴)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즉시 탈퇴를 처리한다.

(2) 회원이 회사에 이용 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탈퇴 처리를 처리하지 않는다.

 

 

제 1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로 할 수 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의무

 

 

제 1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고객을 위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2) 회사는 항상 등록자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해 관리적, 기술적 안정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한다.

(3) 회사는 회원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한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해야 한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제 18 조 (회원의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제 3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 된다.

(2)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회사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등 다음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1. 회사가 정한 이외의 정보를 송신 또는 게시하거나 회사가 정한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사, 제조, 개조, 번역하여 타인에게 제공해서는 안 된다).

2.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해 침해하는 행위.

3.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5.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3) 정보에 대한 최종판단은 회원 자신이 하여야 하며, 그에 따른 제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자신에게 있다.

(4) 회원은 관련 법령, 본 약관, 개별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 또는 통지받은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여서는 안 된다.

 

 

분쟁에 관한 내용

 

 

제 19조 (면책)

 

 

1.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회원 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한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한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3. 회원 아이디와 비민번호의 관리 및 이용 상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다.

 

 

제 20조 (손해 배상)

 

 

(1)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고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1조 (분쟁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서로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해야 한다.

(2) 위 약관의 모든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한 소송이 제기 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한다.

 

 

본 약관은 2016 년 06월 10일부터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