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후기

스탁시티 전문가님을 추천해주세요! 정회원님들께서 방송후기를 직접 작성해주세요

주경샘 VIP 후기 (6주 진행 상황)
전문가 :
주경
작성자 :
항상양봉만
작성일 :
2017-08-07
조회수 :
690
File : 제목 없음.bmp

안녕하세요 스탁시티 회원분들, 그리고 우리 주경 1기 회원님들.

주식 시장에 처음 발을 들인 게 2015 5월이니 벌써 2 3개월이 되었습니다. 주식하시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2015년부터 개미투자자들이 좋아하는 코스닥이 지금 이 시간까지 지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코스피는 하늘 높은 줄 모르게 치솟는데 말이죠. 참 운도 없게 딱 그때부터 주식을 시작해서 아주 제 계좌도 파랗게 물들어 있습니다.

 

2015년에는 그렉시트, 금리인상설, 중국 경제 위기론.

2016년에는 북한핵실험 (설 끝나자마자 사이드카 발동), 브렉시트, 금리 인상, 미 대선, 탄핵정국.

2017년에는 탄핵으로 인한 국정 공백, 2016년부터 이어온 연기금의 패시브전략, 북한과의 전쟁설.

 

돌아보니 정말 끔찍합니다. 아예 작정하고 2년 장투를 했다면 오히려 덜 심란했었겠죠. 아니 손절만 잘 했더라도 이렇게 계좌가 피멍이 들진 않았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계좌가 박살이 나는 동안 전문가의 도움을 받지 그랬느냐 물으시겠죠. 저 혼자 주식을 했다면 억울하지도 않았을 겁니다. 그 기간 동안 무려 5명의 전문가와 함께 했는데 이 지경이 됐으니 억울한 거죠. 이놈의 전문가들이 손절을 안 해요 손절을. 개인들은 매매가 어렵기 때문에 도움을 받으려 한 전문가들인데 말이죠.

 

이제 전문가는 그놈이 그놈이구나라고 심란하던 차에 주경 선생님이 스탁시티에 오시게 됩니다. 뭐 스탁시티 대표에게 은혜를 갚기 위해서라고 하시는데 속는 셈 치고 6월에 무방을 한번 들어보게 되었어요. 근데 전 거기서 정말 망치로 머릴 얻어맞은 느낌의 멘트를 듣게 됩니다.

 

아니 언제까지 전문가 뒤만 쫓아 다닐 겁니까! 그 사람들이 컨디션이 안 좋아서 1년 죽 쓰면 같이 계좌 죽 쓰게 내버려 둘 겁니까! 스스로 매매하는 법을 알려드릴 테니 오십시오. 검색식 하나면 직장인 최강의 매매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런 멘트를 듣고 전 너무 설레더라구요. 더 이상 이 전문가 저 전문가 찾아다니지 않아도 되겠구나! 여러분들도 많이들 경험하셨을 겁니다. 전문가들이 촉이 맞으면 잘하지만 그 반대 상황이 더 많다는 것을.

 

2017.06.28일부터 주경샘 1기에 가입하게 되었는데 오늘이 딱 6주가 되었습니다.

이 기간 코스닥 시장이 어떠했느냐. 여러분도 다 경험하셨을 겁니다. 그럼 이 기간 주경샘 종목 수익률을 공개해보겠습니다. 개인 정리는 더 자세하게 하지만 전부다 노출하면 기법이 공개될 수 있기 때문에 종목과 수익률만 올립니다.

No 종목 8/6 현재상황 (수익실현일)
1 인성정보 (6.02% 수익완료) (6/30)
2 두올 (-3.25% 손절완료) (7/7)
3 한국맥널티 (8.98% 수익완료) (7/11)
4 서울식품 (10.59% 수익완료) (7/11)
5 에스앤에스텍 (5.01% 수익완료) (7/24)
6 동일고무벨트 (-2.71% 손절완료) (7/24)
7 동양물산 (2.11% 수익완료) (7/25)
8 일진파워(*) (9.68% 수익완료) (7/26)
​​​​

 

좋지 않은 시장인데도 75% 정도 되는군요. 맘에 드는 건 손절을 반드시 칼같이 한다는 것입니다.

 

아직 교육기간이고 기법에 확신을 갖기 위해 소액으로 하기 때문에 수익금은 크진 않습니다. 최종 결과는 3개월 혹은 6개월이 지나는 시점에 확신을 갖게 되겠죠.

 

이렇게 6주간의 제 경험을 이렇게 글로 남겨보았습니다. 어차피 전문가를 가입하실 거라면 주경샘 한번 들어보세요. 솔직한 심정으로는 이러한 검색식이 널리 퍼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개인 투자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안 좋으니까요.

 

두서 없이 쓴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성공 투자 하시고 주식으로 인해 건강 잃지 마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